BTN 불교TV - 고 인사이드 생방송 강연 이모저모

선향지
2021-06-22
조회수 345

스님께서는 오늘 오후 4:30에 있었던 BTN 불교TV의 <오늘도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> 줌 법회에 연이어~


저녁 8시부터 시작된 <고 인사이드> 제12회 생방송 강연에 함께 하셨습니다.


1부 30분간은 <일상 속의 수행, 어떻게 할 것인가>라는 주제로 법문을 설하셨으며, 2부 30분간은 사회자와의 질의 응답 위주로 방송을 전개하셨습니다.


그 간 <고 인사이드> 연속 릴레이 강연을 1회~11회에 걸쳐 방송해오며 여러 강연자님들께서 열강을 펼쳐 주셨습니다만, 


그 어느 때보다 단연코 가장 많은 접속자 여러분들을 동참하게 하신, 법상스님의 오늘 멋진 강연 모습을 포토갤러리에 담아 봅니다.





"막힘없이 술술술 !
길고 긴 말씀을 하시면서도 

맥락에서 벗어나지 않는
유려하고 기품있는 말솜씨!
변재의 공덕!

스님의 법문을 들을 때마다 늘 생각하곤 했지만
오늘도 여지없이 '변재의 공덕'이라는 말씀이 떠오릅니다.

오디오와 비디오, 게다가 방송의 품격을 높여주시는 법문의 깊이까지 삼박자를 고루 갖추셨으니 그야말로 방송에 최적합이신 우리 스님이 아니신가 생각하였습니다."     

 -   목탁소리 한 법우님의 감동 말씀


역시 오늘도 스님께서는 변함없이 기품 있으셨으며, 자상하셨으나 당당하셨고, 부드러우셨으나 힘 있는 법문을 설하여 주셨습니다.

이러하고 이러하신 법상스님께 공부 배움을 받는 여러 목탁소리 법우님들과 함께일 수 있어 참 벅차고 자랑스러운 오늘이었습니다^^

감사합니다
사랑합니다


선향지 합장 올림

***
<고 인사이드> 오늘의 방송 영상은 차후 TV로도 방송이 되며 BTN 불교TV 유튜브에도 업로드된다고 합니다. 방송 일정은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
방송을 준비해주신 BTN 불교TV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^^

 😊😊😊😊😊




34 8

목탁소리 대원정사


부산 금정구 중앙대로1944번길 13 우영클래식파크 2층 대원정사

(우) 46249 (지번) 구서동 174-1  |  전화번호 051-637-7811 

1636 통화 후 "목탁소리" 말씀하시면 부산 대원정사로 전화 연결됩니다. 

Copyright ⓒ 2021 목탁소리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