뮤지컬 <싯다르타>-부산 공연 관람하고 왔습니다

선향지
2022-04-17
조회수 263

어제는 스님을 모시고, 대원정사의 좋으신 봉사 도반님들과 함께 뮤지컬 <싯다르타>- 부산 공연을 관람하고 왔습니다.


"서울에서는 여러 스님들과 불자님들 뿐 아니라 일반 관객들도 많이들 오실만큼, 불교를 넘어서는 감동을 주는 공연이라고 한다. 공연 규모나 기획 의도도 좋은  작품이니 기회가 되면 다 함께 볼 수 있으면 좋겠다"


이렇게 말씀하시며, 스님께서 8일부터 시작된 전국 투어 소식을 먼저 아시고 전해 주셨기에 부산에서의 3일간의 공연을 놓치지 않고 미리 예매하여 볼 수 있었습니다.

뮤지컬 <싯다르타>는 2600년 전, 신이 아닌 인간으로 처음 깨달음을 얻었던 고타마 싯다르타의 삶을 조명하며 카필라국의 태자로 태어난 싯다르타가 출가와 고행을 거쳐 깨달음에 이르는 과정을 보여줍니다.


그의 운명을 바꾼 3번의 그 날을 주제로 펼쳐지는데요, 운명의 날들은 야소다라를 신부로 맞이하던 19세의 그 날, 출가를 결심하던 29세의 그 날, 깨달음을 얻은 35세의 그 날로 구성되어 있었으며 장면 장면마다 뭉클한 가슴 울림을 주었습니다.

공연이 끝난 후 눈물을 훔칠만큼 감동이 컸다고 하시는 도반님들도 계셨으며, 스님께서도 내내 감동으로 울컥하셨다고 말씀하셨습니다.

멋진 무대 연출과 음악 뿐 아니라 화려한 출연진들도 눈을 끌었습니다. 인기 트로트 가수 신유와 걸그룹 베이비복스 출신의 간미연, 국악가수 권미희 등 역대급 초호화 출연진을 자랑하였으며, 오늘 무대에서는 박시원, 간미연 배우가 각각 싯다르타와 야쇼다라 공주 역으로 출연하셨습니다.

여운을 남기는 감동과 아름다운 음악, 화려한 볼거리들을 보여준 이 공연은 곧이어 전국투어 마지막으로 대구 무대에 올려진다고 합니다.

스님께서도 추천하실만큼 멋진 공연 작품이므로 대구에 계시는 도반님들께 권해드려보고자 소개올리니, 참고하시기 바랍니다^^


 뮤지컬 싯다르타- 대구


기간: 22.04.22. (금)~04.24. (일)

시간:  금 19:30 / 토 일 14:00/ 18:30

장소: 아양아트센터

***

이렇게 좋은 시간 함께 해 주신 스님께, 그리고 도반들께 감사올립니다.

공연을 보러오신 관객분들 몇 분께서는 스님께 함께 사진 촬영을 허락받기도 하셨습니다.(^^)


우리 목탁소리 모든 법우님들과 다 함께였다면 더욱 좋았겠으나, 어쩔 수 없이 저희들만 다녀오게 되어 정말 죄송합니다!!!


마음을 다 아시리라 생각하며, 언젠가 그럴 수 있을 날도 꼭 오리라 기다려 봅니다.


늘 감사합니다

사랑합니다


선향지 합장 올림


14 6

목탁소리 대원정사


부산 금정구 중앙대로1944번길 13 우영클래식파크 2층 대원정사

(우) 46249 (지번) 구서동 174-1  |  전화번호 051-637-7811 

1636 통화 후 "목탁소리" 말씀하시면 부산 대원정사로 전화 연결됩니다. 

Copyright ⓒ 2021 목탁소리 All rights reserved.